티스토리 뷰

창업1

주부창업 아이템 추천 해 드려요.

커피 한 잔의 여유 2018. 6. 17. 16:21

주부창업 아이템 추천 해 드려요.

 

경기가 안좋다보니 맞벌이 수입을 많이들 찾게 되지요.

가정 주부의 경우 육아도 병행해야 하다보니 직장을 다니기도 쉽지 않은 분들이 많지요.

이처럼 육아와 가사를 병행하면서도 할만한 주부창업 아이템 추천 해 드립니다.

 

추천 드리는 주부창업 아이템은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주부창업 아이템이며,

점포 없이 할 수 있는 무점포 주부창업 아이템이랍니다.

 

점포가 있어야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의 경우 초기 비용이 너무 부담이 되기 때문에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는 쉽게 접근하기가 어렵지요.

 

무점포 주부창업 아이템의 경우 초기 비용 부담도 적다보니 쉽게 시작할 수 있답니다.

 

 

무점포 주부창업 아이템 추천

 

추천 드리는 무점포 주부창업 아이템은 청담수학 센터장으로 교육 사업이랍니다.

창업비용으로는 680만원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는 무점포 창업 아이템입니다.

 

하루 3~4시간 정도의 투자로 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가사와 육아도 병행할 수 있답니다.

 

교육사업이라서 아이들을 키워본 분들이라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무엇보다도 무점포 창업 아이템이다보니 건물 임대료나 월세에 대한 부담도 없고요.

 

 

청담수학 센터장이 무엇인가요?

청담수학 센터장은 청담교육이 개발한 온라인 수학 프로그램을 이용할 회원을 관리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랍니다.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수학 프로그램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주 1~2회 정도 칭찬과 격려를 해 주면서 학생들을 관리해 주면 되는 것입니다.

 

 

회원모집은 어떻게 하나요?

청담수학 본사에서는 다양한 광고매체를 통해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접수된 무료체험 리스트를 본사에서 인계받아 가입상담을 진행해 주면 되는 것입니다.

 

청담수학 센터장은 지역독점권을 가지게 되기 때문에 본인이 관리하는 지역에서 학습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가입상담을 진행하며, 학습하고 있는 학생들이 학습하는데 어려움은 없는지 전화로 격려 해 주면서 관리하면 되는 것입니다.

 

관리하는 학생이 많으면 수입이 늘기 때문에 본사의 홍보활동 외에도 현수막이나 전단지 홍보 등을 진행할 경우 훨씬 더 많은 수입을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

 

 

수학을 전공해야 하나요?

청담수학 센터장은 학생들이 학습을 잘하도록 칭찬과 격려 하면서 관리해 주는 것입니다.

직접 수학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학을 전공하지 않아도, 수학을 잘 몰라도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그보다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더 중요하지요.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청담수학 프로그램은 각자의 집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수학을 공부하도록 만들어진 수학 학습 프로그램이랍니다.

특허출원된 메타인지 분석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학습 상태, 자주 틀리는 부분 등 취약점이 자동으로 분석되어 제공되는 프로그램이랍니다.

 

 

교육부 주최 이러닝 컨텐츠 우수기업 서비스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국내 최고의 초등 온라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이랍니다.

 

 

청담수학 센터장은 창업비 680만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입니다.

 

지역독점권을 보장해 주며, 본사의 홍보를 통해 접수된 무료체험 리스트를 인계받아 가입 상담을 진행하고, 관리하는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칭찬해 주면서 격려를 해 주시면 된답니다.

 

 

하루 3~4시간 정도의 투자로 가능하기 때문에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면서 진행할 수 있답니다.

 

별도의 점포가 필요없기 때문에 초기 투자비용도 부담이 없으며, 매월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비용도 없답니다.

 

 

 

초기 680만원의 창업비용을 투자하시고 월 300만원 정도의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주부창업 아이템이랍니다.

 

교육부에서도 인정한 이러닝 수학 학습 프로그램으로 교육사업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사와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할 수 있는 소자본 무점포 주부창업 아이템

 

청담수학 센터장으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청담수학에 대해 관심있는 분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상세하게 문의 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